"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되는 거지, 그렇지? 그러니까 할거야."
외모
약간 푸른기가 섞인 엉덩이 밑을 훨씬 넘는 긴 흑발.
끝을 폭이 넓은 파란 리본으로 묶었었으나,
포보스 전의 여파로 찢어졌기 때문에 노란 리본으로 바꿨다.
둥글고 약간 눈꼬리가 아래를 향한 은안.
목의 왼편에 점이 있다.
이전에 검은색+노란리본 세라복에서
푸른색+백색조합의 세라복을 입었다.
검정 레깅스위에 스패츠 조합은 여전.
원래 입던 노란 가디건도 여전히 착용하고 있다.
보석은 미간 한가운데에 위치. 앞머리가 있을 때에도 보일만한 크기다.
끝을 폭이 넓은 파란 리본으로 묶었었으나,
포보스 전의 여파로 찢어졌기 때문에 노란 리본으로 바꿨다.
둥글고 약간 눈꼬리가 아래를 향한 은안.
목의 왼편에 점이 있다.
이전에 검은색+노란리본 세라복에서
푸른색+백색조합의 세라복을 입었다.
검정 레깅스위에 스패츠 조합은 여전.
원래 입던 노란 가디건도 여전히 착용하고 있다.
보석은 미간 한가운데에 위치. 앞머리가 있을 때에도 보일만한 크기다.
성격
좋게 말하면 당차고 나쁘게 말하면 아직 세상쓴맛을 덜 본 느낌.
하지만 기본적으로 건강하고 긍정적인 성향, 성실한 면 덕분에 새로운 환경에서도 잘 적응 해 간다.
초면에도 스스럼 없으며,
타인에게는
이름+존대/ 이름(씨)+존대 로 대한다. (나샨에게는 반말을 사용하므로 예외
잘못을 인정하는 데에 거리낌 없고, 타인의 충고도 기꺼이 수용하며
이타적이고 다정하다.
두려운 상황에서도 자기자신이나 주변사람을 위해서 밝게 행동하려고 애쓴다.
모든것에는 가치와 존재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린시절 고아원에서의 가르침으로 열심히 하지 않으면 무슨 일이든 선택을 받을 수 없다는 강박이
무의식중에 새겨져있어 자연히 무리를 하는 경향으로 이어졌다.
생활력이 강하고 먹성이 좋다, 벌레도 잘 때려 잡으며 겁이없는 편.
하지만 기본적으로 건강하고 긍정적인 성향, 성실한 면 덕분에 새로운 환경에서도 잘 적응 해 간다.
초면에도 스스럼 없으며,
타인에게는
이름+존대/ 이름(씨)+존대 로 대한다. (나샨에게는 반말을 사용하므로 예외
잘못을 인정하는 데에 거리낌 없고, 타인의 충고도 기꺼이 수용하며
이타적이고 다정하다.
두려운 상황에서도 자기자신이나 주변사람을 위해서 밝게 행동하려고 애쓴다.
모든것에는 가치와 존재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린시절 고아원에서의 가르침으로 열심히 하지 않으면 무슨 일이든 선택을 받을 수 없다는 강박이
무의식중에 새겨져있어 자연히 무리를 하는 경향으로 이어졌다.
생활력이 강하고 먹성이 좋다, 벌레도 잘 때려 잡으며 겁이없는 편.
기타
★한국인. 이름은 순우리말로 카시오페이아 자리.
고아원 베이비 박스 안에서 이불과 함께 이름이 적힌 쪽지가 있었다.
★현재 용병단 소속 키네마들 중에 가장 늦게 판에 왔으며
이때문에 판에서 생활할 때 자잘한 것 모두 매일 배우는게 일상.
★다크뤼에 오자마자 발작을 일으켜, 타리크 바누브에
의해 클리마에 옮겨졌다. 용병단에 지원하기 전까지 금전적인 부분은 간단한 의뢰나 심부름으로 해결했다.
(ex 레자드 에이버릿의 정보길드
★입양아. 양부모와 그들의 친 딸인 여동생(반 나비)이 한 명.
가족들간의 사이는 좋았으나 모종의 이유로 생전에 가족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었다.
★사인은 사고로 인한 실혈사. 생일에 사망했어서 현 시점에서는 나이를 더 먹지 않았다.
여동생과 귀갓길에 변을 당했으며,
먼저 구조대에게 여동생을 올려보낸뒤 자기 차례에 건물이 무너졌다. 처음에는 갇혀있었으나
구조과정에서 내려앉은 잔해에 큰 부상을 입었다. 즉사하지 않고 자신이 구조될 것을 믿고 있었지만
결국 출혈이 심해 천천히 사망. 이것으로 인해 판에 와서 복부에 간헐적인 환상통을 느끼게 된다.
나중에 능력이 플래티넘으로 되면서 환상통이 리스크로 옮겨져 능력을 쓸 때에만 느끼고 있다.
★어둡고 좁은 곳에 거부감을 갖는다.
★생전에는 육상부. 발이 빠르고 몸 움직임이 좋다. 장래희망은 액션배우였다.
★소지품은 액정에 금간 휴대폰. 죽기 직전까지 쥐고있었다.
★마법에는 관심은 있지만 마나 운용법이나 지식이 부족해서 인지 마음처럼 안되는 거 같다.
★포보스 이후 시점에 이계인 능력에서 오는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자 무기를 들게 되었다
고아원 베이비 박스 안에서 이불과 함께 이름이 적힌 쪽지가 있었다.
★현재 용병단 소속 키네마들 중에 가장 늦게 판에 왔으며
이때문에 판에서 생활할 때 자잘한 것 모두 매일 배우는게 일상.
★다크뤼에 오자마자 발작을 일으켜, 타리크 바누브에
의해 클리마에 옮겨졌다. 용병단에 지원하기 전까지 금전적인 부분은 간단한 의뢰나 심부름으로 해결했다.
(ex 레자드 에이버릿의 정보길드
★입양아. 양부모와 그들의 친 딸인 여동생(반 나비)이 한 명.
가족들간의 사이는 좋았으나 모종의 이유로 생전에 가족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었다.
★사인은 사고로 인한 실혈사. 생일에 사망했어서 현 시점에서는 나이를 더 먹지 않았다.
여동생과 귀갓길에 변을 당했으며,
먼저 구조대에게 여동생을 올려보낸뒤 자기 차례에 건물이 무너졌다. 처음에는 갇혀있었으나
구조과정에서 내려앉은 잔해에 큰 부상을 입었다. 즉사하지 않고 자신이 구조될 것을 믿고 있었지만
결국 출혈이 심해 천천히 사망. 이것으로 인해 판에 와서 복부에 간헐적인 환상통을 느끼게 된다.
나중에 능력이 플래티넘으로 되면서 환상통이 리스크로 옮겨져 능력을 쓸 때에만 느끼고 있다.
★어둡고 좁은 곳에 거부감을 갖는다.
★생전에는 육상부. 발이 빠르고 몸 움직임이 좋다. 장래희망은 액션배우였다.
★소지품은 액정에 금간 휴대폰. 죽기 직전까지 쥐고있었다.
★마법에는 관심은 있지만 마나 운용법이나 지식이 부족해서 인지 마음처럼 안되는 거 같다.
★포보스 이후 시점에 이계인 능력에서 오는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자 무기를 들게 되었다
전투방식
☆이계 물리능력_신체변형: 머리카락. 이능력 발동시 머리카락의 길이와 형태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물리공격 및 방어가 가능할 만큼 재질과 강도가 변한다. (둔기보다는 예기처럼 쓰는 경우가 더 많다.)
범위와 길이, 위력의 강도, 변형의 섬세함은 랭크업과 비례한다
.
▶현 시점에서 자랄 수 있는 머리카락의 최대 길이는 20미터.*
-포박, 자신 및 타인 방어, 찌르기와 관통, 베기 의 기본 패턴으로
형태를 변형시킬때는 자신이 아는 지식 내에서 응용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단, 어떠한 대상으로 변형했다고 해서 그 대상만이 가진 특징까지 그대로 가져올 수 없다.
-작은 공간의 경우 전체를 자신의 머리카락을 뿌리처럼 내려 하나의 올가미를.
머리카락 전체를 자신에게 감싸서 무기 자체로 만들거나 방어구로 만들 수 있다.
전투시 손상되는 머리카락들은 능력을 해제하고 최대 3일후 회복된다..
일상에서는 잠깐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제3의 손으로 쓰고있다.
머리카락을 매우 아끼고 있기에 열심히 관리하며,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외력에 의해 잘려지면 조금 동요한다.
☆스피어: 창 '아테나'를 사용한다. 타리크와 용병단 동료들에게 배우고 있는 새로운 스킬.
찌르기, 베기, 날로 내려치기, 막아내기가 기본행동으로
랭크가 업 될수록 다양한 응용행동을 할수 있다.
스피어가 주 공격이 될시 머리카락은 주 방어나 틈새공격에 치중된다.
★리스크: 공격과 방어에 쓰이는 머리카락의 길이와 사용시간이 길 수록 시야가 흐려지고 일시적인 실명상태가 된다.
『※플래티넘 랭크에 도달 후 추가된 리스크
-시력이상: 일시적 실명상태가 하루->사흘로 늘어났다. 능력의 위력, 범위, 사용시간을 무리할 수록 회복속도가 더뎌진다.
아직은 나흘까지 넘어간 적은 없다. 덜 무리하면 한 쪽만 안보이는 경우도 있다.
-환상통: 기존 간헐적인 복부통증이 없어진 대신, 리스크로써 무조건 발생된다.
능력의 사용범위와 위력이 클수록 통증도심해져 움직임과 의식에 악영향(ex:혼절) 을 미친다. 』
물리공격 및 방어가 가능할 만큼 재질과 강도가 변한다. (둔기보다는 예기처럼 쓰는 경우가 더 많다.)
범위와 길이, 위력의 강도, 변형의 섬세함은 랭크업과 비례한다
.
▶현 시점에서 자랄 수 있는 머리카락의 최대 길이는 20미터.*
-포박, 자신 및 타인 방어, 찌르기와 관통, 베기 의 기본 패턴으로
형태를 변형시킬때는 자신이 아는 지식 내에서 응용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단, 어떠한 대상으로 변형했다고 해서 그 대상만이 가진 특징까지 그대로 가져올 수 없다.
-작은 공간의 경우 전체를 자신의 머리카락을 뿌리처럼 내려 하나의 올가미를.
머리카락 전체를 자신에게 감싸서 무기 자체로 만들거나 방어구로 만들 수 있다.
전투시 손상되는 머리카락들은 능력을 해제하고 최대 3일후 회복된다..
일상에서는 잠깐 무거운 짐을 옮기거나 제3의 손으로 쓰고있다.
머리카락을 매우 아끼고 있기에 열심히 관리하며,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외력에 의해 잘려지면 조금 동요한다.
☆스피어: 창 '아테나'를 사용한다. 타리크와 용병단 동료들에게 배우고 있는 새로운 스킬.
찌르기, 베기, 날로 내려치기, 막아내기가 기본행동으로
랭크가 업 될수록 다양한 응용행동을 할수 있다.
스피어가 주 공격이 될시 머리카락은 주 방어나 틈새공격에 치중된다.
★리스크: 공격과 방어에 쓰이는 머리카락의 길이와 사용시간이 길 수록 시야가 흐려지고 일시적인 실명상태가 된다.
『※플래티넘 랭크에 도달 후 추가된 리스크
-시력이상: 일시적 실명상태가 하루->사흘로 늘어났다. 능력의 위력, 범위, 사용시간을 무리할 수록 회복속도가 더뎌진다.
아직은 나흘까지 넘어간 적은 없다. 덜 무리하면 한 쪽만 안보이는 경우도 있다.
-환상통: 기존 간헐적인 복부통증이 없어진 대신, 리스크로써 무조건 발생된다.
능력의 사용범위와 위력이 클수록 통증도심해져 움직임과 의식에 악영향(ex:혼절) 을 미친다. 』